다시 보다가 캡쳐하는거라 중간부터

1. 손잡손잡



 2. 진짜 기새는...정말...짱이야ㅠㅠ + 오빠 고양이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먼저시작해놓고...ㅋㅋㅋ

흔들리는 엠옵의 눈...

먼저 시작해놓고 혼내기

부둥부둥해주는 어빠들 귀엽다ㅋㅋ

 4. 좌우대비 


 5. 초장에 이어 아름다운 ㅎㅅ이에 집착하는 오빠


 ★ 초 토 화 


 튱마저 벌러덩 했는데 허허헣ㅎ하는 우동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쿵짝쿵짝


 6. 컬렉션

뒤로 갈수록 진심 얼굴이랑 귀 빨개진 것 같다고 느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