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좋아하는 믿음이 마음이 나온다길래 평소보다 약간 더 기대하고 보았다+_+ 
그래도 피드백은 좀 하는지 (+자기들도 방송 보며 느낀바가 있겠지...) 좀 개선됐더라.ㅠㅠ

 

더블 눈웃음.
오래살면 이런 모습도 봅니다...ㅠㅠ
그리고 역시 발만지는 민봉.
 


오빠 발목이랑 에댚 O▽O!!!!이랑 쿨워터 돋는 엠댚
퍼피度가 무진장 올라간 엠오빠지만 이번화에서 진짜 쿨내돋았긔ㅠ_ㅠ 

나 녹는 중....♥




릭디 믿음이,마음이 힌트주는 엠오빠한테 신숑이 툭 치면서 말하는데 리얼 만담돋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엠오빠는 발을 만집니다. 
옆의 에댚이 너무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지라 오빠를 위해 컷ㅠㅠ 



양말이랑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가 할딱할딱 거리면서 웃는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계속 스타일링이 이상함. 로이젠인가? 코디 가만안둬ㅠㅠ 



보정하다 말다 하다 말다 일관성도 없고...ㅠㅠ캡쳐도 초반만 하고...ㅠㅠ 나란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