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4 히라코 리사편 신도모토쿄다이

5/26 마츠모토 타카시 x KinKi Kids NHK 대담





이 두 가지 방송의 캡쳐는 2주 내로 무조건 올릴 것임!!!!!!!!!! (달의 연인에 대한 잡담은 좀 더 생각해보고...ㅋㅋㅋㅋ)
우폭해야 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쿄다이 예쁘다 예쁘다 얘기는 들었는데 상상 그 이상이네 미치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언에인절?? (럽럽 호주편 아유마로?참고ㅋㅋㅋㅋㅋㅋㅋ)
한편으론 이 생각도 들었다.
솔로 워크 할 때마다 미모 (심하게) 돋는다고 느낀건 나뿐만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