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0324

캡쵸 이로이로1

2010. 12. 23. 17:23

오랜만에 데탑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꿍쳐놓은 캡쳐들발견ㅋㅋㅋㅋ 그 파트 1.


오자마자 쓱쓱 그리는데 감탄감탄!!

빨간 네일 자랑하는 언니ㅠㅠㅠ눈웃음ㅠㅠㅠㅠ

옷 고르는거ㅠㅠㅠ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뒤의 상황은 저 여자 스탭분의 인권을 위해 자체검열ㅋㅋㅋ밥푸다가 깜짝놀랐음ㅋㅋㅋㅋㅋ

남자 스탭 놀래키기

밴드 멤버 놀래키기

헐 앞모습이 이러니 안놀랠수가 있나ㅠㅠㅠㅠ

포즈 1.

포즈 2.

포즈 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공으로 추정되는데 오프닝 전 일일이 밴드멤바와 저렇게 인사ㅠㅠㅠㅠㅠㅠㅠ

훈훈한 마지막 사진~ 아아 쟈켓 역시 다 예쁘다!!!




야행성이 끝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해놓은 캡쳐라곤 지은이를 향한 두 아즈씨의 신경전....

아 윤상아즈씨 역시 매력넘쳐ㅠㅠㅠㅠ오랜만에 종신아즈씨랑 함께하는 모습 봐서 너무 훈훈하고 즐거웠다 서로 되게 까면서도 쉴드쳐주는게 매우 훈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