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되면 보는 시트콤ㅋ_ㅋ
얽히고 섥힌 러브라인이 다 훈훈해서 좋닼ㅋㅋㅋㅋ
노멀라인뿐만 아니라 RPS라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수좌 연기 너무 잘해서 너무 얄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봤던 것 중 인상깊은 장면들
출처 : 몽땅갤


우_진쌤의 장난으로 복분자주 한잔 먹고 뻗은 전_실장ㅋ
출처 :  전실장ㅋ트윗
셀카 한두번 찍어본 것 같지 않은 84년생ㅋ_ㅋ



딱히 ㅈㅅㅈ에게 촉수돋은건 아닌데 저 장면이 강렬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사미때 킥수니였던 것처럼 역시 수험생되면 시트콤 덕이 되는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