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짜증나게 링크가 안되네ㅠㅠㅠㅠㅠㅠㅠ  시간만 버리뮤.ㅠ.ㅠㅠㅠ 
왜 티스톨만 안먹지 아무래도 스킨이랑 충돌인지 뭔지 암튼 스킨이 문제인것 같은데ㅠㅠㅠㅠㅠ
이상하게 흰색 브러시질ㅋㅋㅋㅋ도 돼있어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부터 훑는 앵글이라니
(비록 오래 걸리진 않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천국가야지
저 사진 아무래도 입가쪽 메이크업이랑 포샵 진짜 좀 마음에 걸린다 아오 병신들..ㅠ.ㅠ  얼굴은 이리도 훌륭한데


출처 : twitter

쇼크 간판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올린 사람 말처럼 진짜 좌장사마!!!!!!!!
아 이 사진 팜플렛에 들어갈까? 08년 굿즈퀄 재림하나요!!!!

RT하는 것 마다 문구들이 정말 지극히 그쪽 여자들ㅋㅋㅋㅋㅋㅋㅋ
그중 가장 공감 -> かわカッコイイ(*´∀`*)
저런 소년스러움과 좌장의 비장함 내지 서늘함이 함께 할 수 있다니
트위터는 좀 자료 찾기가 귀찮긴 한데 그래도 이제 왜녀들도 막 사진 올려주시니 감사할따름ㅋㅋㅋㅋ
다들 RT를 막 해대니 #SHOCK2011 따위의 해쉬태그가 붙어도 찾기 너무 힘들구만ㅠ.ㅠ
BPM 디빅도 나온다하니 이쪽 해쉬태그도 요체크!!! 꺄하
책+뮤지컬+콘디빅 아주 풍년이다 미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