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영상이 올라왔다!! ㅋㅋㅋㅋ
저사그룹~~ 베비 저사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너무너무 피곤해서 눈 감고 쓴다
내가 무슨 소리를 지껄이고 있는지도 모를지경

 
요건 썸네일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죽일팬이야...ㅠ.ㅠ 
10콘 때 다들 헉 했지만 은근 여리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비기닝 콘서트때도 발이 안떨어져;ㅅ; 비스무리한 발언했었고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안되서 5번트랙까지 밖에 못들었지만 이 곡이 맘에 들었다
뎅 나온다는 뮤비 이미 떴나? 아닌듯ㅇㅇ

 


이게 바로 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완셩이겠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엽창회지에서 충동에 대해 한 컷으로 정의한 게 레알인데 그거 언젠가 주변의 신순이들과 나누겠습니다
피드백 부탁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필요 없으니 그냥 보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내가 셩순이라서가 아니라 신숑은 진짜 싢에서 관계성의 중심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게 여실히 드러나는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그립다 저 때 저 시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진은 그냥 왠지 모르게 정말 아닌데 릭셩은 괜찮음ㅋㅋㅋㅋㅋㅋ 어우 볼에 뻐뻐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러니 신숑을 앓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뎅의 우라야마시-는 진짜 용서가 안됨ㅡㅡ 미안하지만 진짜 딥빡침이 밀려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까는 것도 지쳐... 이미 저 때 아니 그 이전부터 그랬던 사람이니까.......
아 아무리 생각해도 몵님의 '저 얼굴에 저 성격이라니 하느님 감사합니다'는 정말 명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