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0324

토마삐의 귀환

2009. 11. 22. 13:06
토모가 세뇨리따가 없다고 부정했든 말든 지금 중요한건 토마삐의 귀환이다!!!!!!!!
나의 아름다운 추억T_T_T_T_T_T
근데 엠씨서 이쿠삐라고 한건지 기자가 그렇게 쓴건지 헐 존트 생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분명 옛 느낌 안날테지만ㅠㅠ(일단 삐가 이미 내 취향에서 크게 벗어나있다ㅠㅠㅠㅠ토마는 원래 애정해서 그런지 범위안에 들어와있지만..)둘 다 그 시절을 잊지 않고 있다는게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아 구락부 스튜디오버전 너무너무 그리워ㅠ.ㅠ 
조금만 더 빨리 보기 시작했다면 올블랙 프라이빗패숀에 맨발에 신발신은ㅋㅋㅋ코쨩도 볼 수 있었을텐데 못 그랬던게 아쉽긴 하지만 이 시기 난 정말 행복했다T_T_T_T 너희들때문에T_T_T_T_T_T

지금 바빠 죽겠는게 문제냐!!!! 둘이 뭘 했는지 레포찾으러가야지!!!!!!
설마 요쿠보노 레인이야???????아아 빨리 찾으러 갈테야!!! 

- 어제 ㅈㅅ얘기하는거 듣고 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존나 킨키에 대해 얘기할때의 내 담당이 겹쳐보여서 너무 슬펐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가
1. 킨키의 곡은 키스카라(야마시타솔로), 요쿠보노레인(with토마) 였음.
2. 읭??스릴러??

3.레포들
http://love1007.jugem.jp/  -> 격정적인게 뭔가 나와 비슷했다ㅋㅋㅋㅋㅋㅋㅋ
-중략-

もーやっぱり山斗は永遠のMYベストコンビだー! ! !
모- 역시 야마토마는 영원한 나의 베스트콤비다!!
私今凄く幸せ! ! 
나 지금 굉장히 행복해!!

夢が現実になったよー! 
꿈이 현실이 되었어!
ニュースコンではできなかった事がソロコンでできたんだよー! 
뉴스콘에서는 할수없었던 일들이 솔로콘에서!!

もう嬉しすぎて泣けるけど、一番嬉しいのはきっと2人だよね。 
너무 기뻐서 눈물나지만, 제일 기쁜건 분명 둘이네.
山下ありがとう、斗真ありがとう! 
야마시타 고마워, 토마 고마워!
山下は2部も頑張ってねー! !
야마시타는 2부도 부탁해!!
으앙ㅠ.ㅠ 1부 게스트였던 거냐ㅠ.ㅠ
디빅에서 보고 싶다고 정말!!!!!!! 

http://tarakoria.jugem.jp/?eid=38 : 자세한 레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