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 중고딩때도 안뛰던 공방을 뛰게 되네

1월인데 안가면 억울하니까 (2월말 컴백하면 백퍼 못갈것 같아서ㅠㅠ) 용기내 멜림픽 도저언!!!

연습할때는 00초 됐었는데 확실히 실전에서는 떠는 바람에 1초 늦게 감ㅠㅠ 그래도 400명중 150번대!

인첵시간이 4시여서 콜택시 타고 갈까 했는데 어쩌다가 아빠 마침 쉬신대서 아빠찬스를 씀..ㅎ_ㅎ..못난 딸 둬서 죄송해여 부모님...

이 주에 서포터즈 관련해서 그동안 쌓였던 병크 포함 거하게 터졌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비너스-디스럽 할 때 봤던 태도와 매~~우 달랐음^^...

멜림 해놓고 안 온 사람이 100명은 돼서 살짝 화나더라. 예상하긴 했는데 너무함.


이런 빡치는 얘기는 하고 싶지 않아...........


5시에 하기로 했던 사녹은 늦어지고 늦어서서 6시 넘어서 했던가? 아무튼...긴 기다림끝에 착석. 60번까지만 스탠딩이라서 내 자리는 서브센터.

첫 곡은 티오피. 소나무라는 신인 여그룹이 해결사를 하고 붉은 장막이 걷히면서 콘서트버전 의자에 앉은 툐피로 시작하는 구성.

장막 떨어지고 올 화이트 수트의 어빠들 나오는데 시발...숨막혀서 쥬글뻔;;;;;;;;;;;;;;;;;;;;;;;;;;;;;;;;;;;;;미리 무대에서 대기하고 있는게 아니라 더 심쿵했다.

무대 끝나고 나서 내가 보기에 오른쪽에 쪼로록 모여서 모니터하는데 귀여워 쥬금...음방에서 이렇게 내내 앞에서 모니터링 하다니 신선한 충격;;;;;

기억 나는거 조각조각으로 써야지..힘들다

  • "이젠~~~"의 신숑 팔 동작가지고 엄청 놀림. 원흉은 이민우 전진ㅋㅋㅋㅋ

  • 조용히 해 달라는 PD언니 부탁에 마이크 뒤집에서 대화하는 더벌즈

  • 불꽃 특효 없어요~라고 말한 김뎅 다음에 바로 '불꽃효과 있습니다.'하는 PD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니 가운데 서 있는데 화아...존재감......짤릴 줄 알았던 랩을 살려서 넘 좋아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에서는 그 비쥬얼이 안사네ㅠㅠ신숑 지니 둘 다 비쥬얼 안살아서 방송 보고 슬픔..

  • 엙이 엔딩 포즈로 계속 서있었음. 멤버들이 와서 얼음땡 해줘야 자세 풀어따ㅋㅋㅋ브랜뉴에서도 계속됨.

오빠들 반원 형태로 앉아있었는데 곡률이 너무 커서(원이 너무 작음) 양 끝인 엙뎅 거의 안보이고 끝에서 두번째인 임누도 거의 안보임ㅠㅠ 앉아있을 때는 발끝만 봤네ㅠㅠㅠ

아무튼 이렇게 40분이 흘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꿀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 중간 있었던 자세한 후기는 이미 다 증발되었지만...내가 여기저기 써 놓은 후기들 주워모으면 대충 완성될 거 같긴 한데 귀찮ㅠㅠ



생각보다 늦게 끝났는데 인첵 8시라 그래서 후다다닥 밥 먹고 다시 줄 섬. 주차장 쪽으로 섰더니 난로가 있어서 살았다ㅠㅠ게다가 내가 줄 서는 곳이 딱 난로 스팟! 몸이 녹으니까 막 잠이 쏟아져서 서서 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율래픽 보면서 대기하려고 했는데 손도 시리고 주변이 너무 밀착해 있어서 차마 볼 수 없었다....

교회 때문인지 뭔지 6명 정도가 당겨짐! 덕분에 나 완전 센터자리 앉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째 곡은 브랜뉴!! 내 기억으론 이너는 2014년 3월콘 검은 수트, 아우터는 2013년 8월콘 오프닝 빨간 제복 리폼인거 같은데 맞는지는;;;

전력으로 브랜뉴 풀로 녹화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두 번 하니까 힘들어서 혜성어빠 겉옷 벗으시는데 화아...내 눈...개안하는 기분이쟈나여...

슬리무해가지고 너무 예쁘고 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신화 굿즈 부채 가지고 파닥파닥 땀 말리구ㅋㅋㅋㅋㅋ물 마시구ㅋㅋㅋ

여전히 모니터링 하는데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댄싱머신 김동완 플카 높이 들어달라곸ㅋㅋㅋ춤 출 때 힘 얻게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누가 "댄싱머신은 신혜성이지"라고 얘기했닼ㅋㅋㅋ 2차 양날개 댄스배틀 붙는건가...김뎅이 이젠 그만 내려도 된다며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멜로디로 뭐라 함ㅋㅋㅋ

에모빠가 좀 잤냐고 물어봐서 다들 못잤다고 하니까 우리도 못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요ㅠㅠㅠㅠㅠ 넘 새벽에 녹화해서 라이브 걱정했는데 레알 기우였다. 밤새고 왔는지 다들 컨디션 굿ㅋㅋㅋㅋ에모빠는 좀 피곤+졸려보였지만ㅠㅠ

앵디 미모...화아.........팬들이 역시 앵디는 성스럽게 생각하는걸 여실히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혼자 조명 받고 서있는데 존멋...


녹화 끝나고 집에 와서 인가 실방으로 봤다! 바로 자려 했으나....무대가 존멋이라 핥다보니 밤이 되었고...피곤해서 죽는줄ㅠㅠㅠㅠ

아무튼 안 다녀왔으면 리얼 후회할 뻔 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대급 음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적 없었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중 양아치 놈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가 개짱이야 이번엔 사녹셔틀 1도 안하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