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츠 운영진분들께서 올려주신 소레이케 나름 다 챙겨봤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보니 새롭다ㅋㅋㅋㅋㅋ

애기 킹키 넘 기여워서 캡쳐 수십장했네...자제한게 이것...



매우 90년대스러운 점프 오프닝으로 시작






오늘의 게스트는 우마상


...위에 올라가 계신 진짜 게스트상의 어느쪽이 코이치, 쯔요시냐는 물음에

익살로 화답ㅋㅋㅋ


극명한 패션취향차이



승마는 이 리듬을 기억해 파카포코파카포코


따라해보는 손가락 너무 귀엽고요...


이미지컬러 처음에는 반대였다고 들었는데 이 시기도 그랬나봄

죽마 너무 잘타는 코땅ㅋㅋㅋ


왜 죽마를 타는지 자꾸 모르겠는 두 사람과 수긍하는 게스트상ㅋㅋㅋ

죽마타면서 내내 코땅 아하하하 엄청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먹이 만들러 옴


의외의 포인트에 터진 코땅과 츳코미하는 쯔요시ㅋㅋㅋㅋ

모에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잘생겨서 해보았다...


익숙한 코이치상의 고개틀기각도


자기가 만든 먹이 맛있게 먹는게 예뻤는지 만지려고 함ㅋㅋㅋㅋ

(헉)

(머쓱)

(위험하다고 말림)


剛 : 청소! 맡겨주세요! 깨끗한거 좋아하니까. 光 : 그럼 열심히해 쯔요시군 (새침)(모른척)


축사 청소를 위해 말 끌고 나오는데 멀찍이 떨어져 있는 둘 

넘 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격적인 축사 청소

운치 모으는 쯔요시에게 그걸로 자기 만지지(건드리지)말라고 하는 코땅

이런거 너무 힘들어 하니까 쯔요시가 나서서 했겠지 싶고ㅠㅠ

애절한 손끝


캡모자 지나치게 잘 어울림

모자의 물음표 넘 기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갈퀴로 운치 모으고 겨 고루 펴고 있던 코쨩이 쯔요시 손 스치자...



중간코너에서 만난 치비 사쿠라이


치비 사쿠라이 다음에 나오는 킹키 너무 형아네요


그치만 모에소데 보니까 애기


코땅 내내 뭔가 걱정하는 말투임

이 브러쉬로 말 빗어줘야 하는데 비누나 물 없이 한다니까 아프지 않겠냐고ㅠㅠ

애기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극성맘)


게스트상 아저씨가 말이랑 대화하니까 샤벳떼루샤벳떼루!

(귀여워서 벽뿌숨)


빗고 난 다음에 브러쉬에 붙은 털 좀 보라며

"이루히또~??"


잘생겨서 찍어봄...2222


승마복으로 환복.


아프지만 즐거운 쯔요시


인자하게 바라보는 100일 형아


승마복...너무 좋은ww



승마 체험을 마치고 선생님 해주셨던 할아버지 왈

"너희들 전에 온적 없었니?"

킹키 둘 미묘한 정적 흐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가 된다고 분명히 말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2년전 잡지 촬영으로 온 적 있었던 곳ㅋㅋㅋㅋㅋ

그 때의 묘조↓


기억하시는 할아버지ㅋㅋㅋ

그 때 이만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와카리마시타 풀버전 음원 너무 듣고 싶고ㅠㅠ


< 오늘의 모험감상 >

할아버지 알라뷰

타카하시상 당신은 트렁크파였군요


96년 역시 체고조넘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