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져가 주제답게 마린룩

게스트는 킹키 레귤러에 굉장히 많이 나오신 거물 카야마유조상


배타기전 사전교육중

날씨 기호에 이어 풍향 테스트중ㅋㅋㅋㅋ

아는 내용이라 기억을 떠올리는 코땅 (고2)

긴장해서 반대로 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뀐 머리스타일도 짱짱 귀엽고...모자 써도 벗어도 좋네

요트 타는 코땅을 걱정스레 바라보는 아이보- 쯔요시ㅠㅠ


코땅 너무 멘붕상태라 일을 잊었다고ㅠㅠ


멘붕이었다가 안정되나 했더니...


이미 판츠 비쇼비쇼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그만하고 싶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무사귀환후 쯔요시랑 역할 체인지.

엄청난 하이톤으로 감상 말하기(ㅋㅋㅋㅋ 

이제 여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앞니 같은 느낌 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몸 빼고 보는거 너무 귀엽구 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찰랑찰랑 ♪


후편 예고


후편 오프닝.

쯔요시 귀여워서 한 듯


카야마상 소유의 보트 구경후 일렉기타 배우기.

아 이장면 뭐랄까 너무 짠했다ㅠㅠㅠㅠㅠ 같은 느낌으로 럽럽 카무카무기타키즈 볼때마다도 울컥한데 이 때 애기킹키들이 얼마나 열심히 연습했으면 지금의 위치가 됐을까 싶어서ㅠㅠㅠㅠㅠ카무카무 볼 때는 그 미친 스케쥴에 악기 연습하고 곡 만들고 하는거 얼마나 짠했는지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럽럽이 같은해 10월 시작이니까 이 때 기타 진심 처음 잡은 거쟝ㅠㅠㅠㅠㅠㅠ

쯔요시는 좀 쳐본 거 같던데 코땅 진심 안틀리고 하려고 계속 목은 코드 보고 있고ㅋㅋㅋ애기 너무 열심히임ㅠㅠㅠㅠㅠㅠ(극성맘모드


추워서 소매 안에 손 넣어놨다가 기타치려고 꺼내는 게 귀여워서ㅋㅋㅋㅋ


애기손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련님미가 뿜뿜했던 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