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긴 연휴 가치 있게 보내고 싶어서 몸부림치다가 발견!!

지난번 런던을 비싸게 결제한터라 숙박 5만원 할인권이 있어서 써먹음.

감사하게도 D님 H님이 동행해주셨다ㅠ0ㅠ 트리플룸(이었는데 베드 하나는 살짝 짧은 엑스트라베드였음...)+조식 패키지로 예약


신사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아주 좋은 입지.

들어오자마자 웰컴드링크 바가 보이고 왼쪽은 리셉션. 바로 체크인했다. 너무나 친절하셨음.


엘리베이터를 타면 보이는 것. 저 의자가 너무 인상적이라 찍었다. 

의자로도 쓸 수 있고 갇힌 상황이나 재난발생시 대처할 물품도 들어있는 것 같았고 화장실 등으로 사용할 수 있음. 일본의 도미인에서 숙박해보진 않았지만 같은 매뉴얼일테니 어디든 있을 것이다. 일본의 재난대처에 대한 꼼꼼함이 엿보여 공부가 됨.


층 구성.


조용하고 깔끔. 패밀리룸이었나 그래서 층에 방이 몇 개 없었음. 구불구불하지 않아서 좋다!


배정 받은 방. 당연 카드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세면대와 거울, 드라이어 등. 혼자 묵을 때는 이렇게 따로 있는게 여간 불편한 게 아니지만 여럿이 왔을 때는 역시 필요하다.

아, 그리고 이 핸드&페이스 워시 너무너무 좋았다! H님 일본에서 써보셨는데 되게 좋았다고 얘기해주셔서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완전 쫀쫀하고 크리미한 거품 대박 좋아ㅠㅠㅠㅠ 다음에 일본가면 여러개 사오려고 한다ㅠㅠㅠ<아이깨끗해 6개월에 한번씩 대량 구입하는 사람


아래에는 컵,와인잔,티백,티팟,냉장고 등이 있다. 역시 공간을 허투루 쓰는 법이 없음.

세면대를 열면 나오는 면도기, 칫솔치약, 빗, 면봉 등.


화장실 전경. 샤워커튼도 깔끔했다. 수건을 바구니에 담아주는 것도 특징이라면 특징.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남ㅠㅠ

넓고 쾌적했던 룸컨디션! 침대도 아주 좋았고 소파도 보기보다 훨씬 편했다. 거울도 시원시원하게 큼.

가습기 기능 있는 공기청정기도 보임.


침대 옆.

콘센트, USB, 온도 설정 및 조명 마스터 버튼. 역시 이게 있어야 편하지! 

슬리퍼 2종에 신발 커버.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최고였던 관내복!!! 진심 너무 편하고 최고였다 이거 어디 제품인지 알려줬으면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짧은 엑스트라베드ㅠㅠ 우리 착한 D님이 불면증러들을 배려해주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피곤하고 몸이 안좋았던 상황이라ㅠㅠ 일행들 오기 전에 불 다 끄고 드라마 보면서 자려고 노력함ㅠㅠ


딱 묵는 날이 이벤트의 마지막 날! 오렌지에 빨대 꽂아주는 생과일쥬스 먹으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실패ㅠㅠ


바깥 보면서 먹기에는 뷰도 별로, 청결도도 별로. 밖은 흡연공간이었고..ㅠㅠ


후식&야식^ㅁ^

배불러서 공짜 라멘 먹으러는 못감...ㅠㅠ


밤에 푹 자기 위해 지하1층 스파로 고! 작았지만 정말 있을 거 다 있었고 진심 너무 최고 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의 눈물 한바가지 흘리고 옴ㅠㅠㅠㅠ 1인탕도 좋았고 무엇보다 핫배스ㅠㅠㅠㅠ 저거 국내 목욕탕에 다 있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나름 몇 시간 자고 가장 기대했던 것 두번째 조식 먹으러 레스토랑으로...

이렇게 많이 못먹는데 진심 계속 먹음ㅋㅋㅋㅋ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너무 최고야 여기 조식 먹으러 또 묵고 싶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방문의사★★★★★

- 입지 : 3호선 신사역 코앞이고 가로수길, 한강공원 코 앞이라 최고!

- 룸컨디션 : 굿

- 조식 : 최고....

- 가성비 : 조식포함이라고만 명시되어 있지만 스파, 야식라멘 무료, 1층 로비의 웰컴드링크바 이용 가능 생각해보면 가성비 정말 너무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