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HANGING in BUSAN이 주목적이었으나 너무나 재밌는 여행을 하고 와서 신났던 이틀 간의 기록.

꼭 1년만의 부산이었던데다가 바순메이트 무롱쟈마와 함께 해서 더 즐거웠다.


서울역에서 만나 KTX 탑승. 서울역에서부터 오렌지 후드들 여럿 목격ㅋㅋㅋ

9시 50분 출발차였는데 열차문제로 갈아타고 2-30분 정도 늦게 출발함.ㅠㅠ 막 달려서 결국은 그렇게 많이 지체되지는 않았던 거 같은데 적립금을 준다던지하는 뭔가가 있어야 했던거 아니냐-_-

자려던 계획 다 망하고 무롱님이랑 너무 재미나가 3시간 토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잼 화제 터져나와 베이베


12시부터 굿즈부스 오픈이었는데 투입된 인원이 많지 않은지 줄 줄어드는 속도 굉장히 느리고 제일 예뻤던 키링 품절 소식에 안절부절해하며 부산역에서 벡스코(센텀시티역)으로 이동.

미리 부사너들에게 벡스코역 말고 센텀시티역에서 내리는 게 낫다는 꿀팁을 듣고 센텀시티역에서 하차. 정말 코앞이었다 입지 환상ㅠㅠ최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써니한 벡스코. 서울도 날이 풀렸다고 들었지만 부산이라 더 따뜻해서 너무 행복했다.

저 멀리 보이는 멀티비전에서 신화콘 광고가 계속 나오고 있었다. (지하철 탈 때도 한 번 봄)

왼쪽의 눈꽃 디피 너무 우리 눈꽃봉이랑 똑같아서 찰떡이라는 생각함ㅋㅋ


1후드 2야광봉 1갈매기뱃지 게또

늘 그렇지만 두바이 생각나버렷,,



3시?4시?쯤 돼서 배고픔에 좀비가 되어벌임,,, 복국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숙소 근처의 금수복국 가기에는 너무 힘들고 그래서 검색!

다행히 센텀 신세계에 금수복국이 입점해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플세트 30000원

복맑은탕 or 매운탕 선택/복튀김/복탕수육/샐러드에 기본찬 풍성하게 나온다. 대만족!

무롱쟝이 복지리 몇 번 먹어보신 분이었는데 깔끔하니 맛있다고 했음. 나같은 복음식 입문자, 가족여행으로 방문하기에 대추천


먹고 나서 목욕탕 냄새 맡으며(.. 잘 꾸며놓은 공룡테마공원 구경함

작년엔 여기까지 안 올라왔었는데!

★암튼 이제 여기 온 목적! 공연장 입성★


숙소는 무조건 해운대가 좋지만...여긴 방음이 너무...그치만 프론트 여자분 너무 친절하셔서 마무리 짱 기분 좋게 함ㅋㅋ


개미집 낙삼새

원래 관광객들 짱 많이 있는 곳이지만 신창들 너무 많았구ㅋㅋㅋㅋㅋ

다음 날 점심시간에 보니까 우리 늦게 가서 그나마 그정도 기다리고 앉은거였다...

옆자리 분들 다 태워먹어서 맛있는 우리거 먹는데도 탄 거 먹는 기분 들었엌큐ㅠㅠㅠㅠㅠ

얘들아 그러니 집에서 어머니를 좀 도와 요리를 해보렴,,,손하나 까딱 안하고 얻어먹지만 말고^^,,,,(마음의 소리)